전남농업기술원, 추석명절 선물 농산물가공센터 제품 추천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-09-08 11:08
조회
83
첨부파일
전남 맛 꾸러미

전남농업기술원, 추석명절 선물 농산물가공센터 제품 추천

-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조청, 잼, 주스 등 가공품 인기 -
 
전라남도농업기술원(원장 박홍재)은 이번 추석명절 선물로 도내 농업인이 직접 재배하고 농산물종합가공센터에서 직접 가공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추천하였다.
 
농산물종합가공센터는 가공창업 아이디어가 있는 농업인에게 농산물가공 교육을 실시한 후 공동시설을 활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곳으로, 전남지역 12개 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설치‧운영하고 있으며, 화학첨가물이 없는 우리 농산물로 가공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.
 
대표 제품으로는 △장성군농산물가공센터의 100% 착즙 사과주스, 조청 세트, 잼 세트, 새싹보리 과립‧분말 세트 △무안군농업기술센터의 콩쌀누룽지 △순천시농업기술센터의 과일칩, 차 세트 등이 있다.
 
제품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전라남도농업기술원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「전남 맛 꾸러미」홍보 책자를 검색하여 전화로 주문할 수 있다.
(전남농업기술원→농업경영‧창업정보→농산물가공센터→제품소개)
pc 바로가기 ☞ http://www.jares.go.kr/home/sub.do?m=234
모바일 바로가기 ☞ http://www.jares.go.kr/home/sub.do?m=60

전남농업기술원 서종분 자원경영과장은“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명절선물은 도내 농업인이 생산한 제품을 활용하여 농업경영체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.”고 말했다.
 
문의 자원경영과 정현희 주무관 061-330-2562
만족도 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